top of page
  • 작성자 사진VIP

다낭에서 제일 만족도 높은 가라오케 마사지 패키지

최종 수정일: 1월 13일



다낭에 오셔서 제일 베이직하게 즐길 수 있고 만족도가 높은 밤문화를 꼽자면 가라오케하고 붐붐마사지를 꼽으실거예요.


그래서 여행객분들이 제일 만족하는 업소들을 묶어서 마사지+가라오케 패키지를 만들어 보았어요.

묶어서 진행하니 가격도 착하고 장실장 추천으로 내상없는 업소로 안내하여 다낭에서 유흥을 만족하고 가실 수 있게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다낭에 핸플 마사지라하면 베안스파, 더킹스파나 뉴라이프스파등이 있으며 여행 오신분들중 만족도가 제일 높은곳은 베안스파였어요.


핸플 마사지같은 경우는 저녁에 본게임을 하기전에 힘 많이 빼지않고 간단하게 기분정도 풀고 힐링하고 가기에는 좋은 시스템이라 생각해요.


그래도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받는다 하면 다낭 마사지중에 붐붐 마사지라 있는데 마사지도 받고 끝까지 간다 보시면 돼요.

붐붐마사지 가격대는 시설이 낙후된 로컬은 100만동부터 한국어 소통도 되는 고급으로가면 350만동까지 다양해요.




그래서 다낭 장실장이 손님들이 만족하는 코스 두개를 합쳐서 콤보를 만들어 보았는데 만족도가 높아서 여기에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해가지기전 오후에는 붐붐마사지부터 가서 몸부터 푸는데요. 코스같은 경우는 보통 마사지 받고 서비스까지 받으니 기본 1시간 이상이라 보시면 돼요.

마사지샵 같은경우는 손님들이 만족하는곳으로 추려서 인증이 된곳으로 안내해드리며 당연 낙후된곳이 아닌 깔끔하고 서비스 좋은곳에서 케어를 해드립니다.

마사지가 끝난 뒤에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하셔도 좋고 바로 가라오케를 가서 조금 즐기신 뒤에 아가씨를 밖으로 대리고 나와서 식사나 술한잔 하는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가라오케+마사지 콤보에 장점은 1인도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보통 혼자서 다낭 밤문화를 즐기시는분들은 할게 많이 없기도 하고 특히나 가라오케 가기에는 주대를 나눌사람이 없어서 비싼데 다낭 장실장은 1인 콤보를 만들어서 붐붐마사지+가라오케 2차 마무리까지 350불에 가능하니 혼자 오셔도 합리적이고 알찬 밤문화를 즐길 수 있어요.


당연히 두분이상 오시면 그만큼 가격이 저렴해지기도 하며 원하시는대로 상황에 맞추어 일정도 짜드려서 손님들 만족도가 높기도 해요.





다낭에 오셔서 밤문화를 즐기고 싶기는 한데 뭘 할지 모르겠다 하시면 가라오케하고 마사지 받으시기만 해도 실패는 하지 않을거예요.

여기서 조금 더 즐기고 싶다 하시면 장실장에게 상담해보시고 투어도 섞으면 만족도도 올라가요.

특히나 다낭은 휴양하고 관광도 잘 되어있는 곳이여서 가라오케에서 공까이와 잘 맞는다면 다음날 다낭 주요 관광지에 가서 데이트도 즐길 수 있고 맛집투어도 같이 할 수 있으니 특별한 다낭 밤문화를 즐길 수 있어요.

다낭 장실장에게 문의만 주시면 개개인 손님에 맞추어 합리적이고 안전한 다낭 밤문화를 즐기실 수 있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고 원하시는게 있으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조회수 2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