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VIP

다낭 가라오케 정리

베트남 다낭은 휴양과 관광 그리고 유흥까지 가능한 아주 매력적인 도시예요.


하지만 베트남 자체가 사회주의 국가로 폐쇄적이여서 정보를 잘 찾지 않고 가면 제대로된 곳을 찾기가 힘든 나라이기도 해요.


그래서 다낭 밤문화를 즐기러 오시는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나열해 볼까 해요.


일단 다낭에는 가라오케가 참 많이 있습니다.



크게 나누자면 베트남 현지식 가라오케하고 한국식 가라오케가 있는데 현지 로컬 가라오케의 장점은 한국식 가라오케보다 수질이 좀 더 좋을 확률이 높다는것과 가격이 저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로컬 가라오케를 추천드리지 않는 이유는 일단 말이 안통해서 친밀도를 올리기가 힘들고 적극적이지 않아서 내상 확률이 높다는거예요.


또한 로컬은 위생도 있지만 제일 위험한게 바가지가 심하다는 거에요. 말도 잘 안통하는데 술 다 먹고 뭔지 모를 글씨로 일단 돈 내라 하면 방법이 없어요.


공안을 불러보았자 피해보는거는 여행자인 우리들 뿐입니다.





그래서 한국사람이라면 한국식 가라오케(KTV)를 추천드리며 한국 가라오케 시스템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릴게요.


일단 다낭 가라오케는 누민, 오페라, 벤츠, 하와이, BMW, 준코 등등 샐수도 없이 업소가 많으며 시스템도 조금씩 다르긴 해요.


기본적으로 나가는 돈이 주대(맥주, 소주, 양주)와 아가씨 TC, 2차비가 있으며 업소에 따라서 룸비나 웨이터팁도 나가는 곳이 있어요.


정리 하자면 업소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지만 4인 기준으로 맥주 세트를 한다 치면 1인당 230불 정도이고 양주세트면 250불 정도라 보시면 돼요.


그리고 개인으로 업소에 방문할시에 나중에 듣지 못한 요금이 청구될수도 있고 사고를 당할 수 있어서 실장을 통해서 예약을 합니다.


일단 베트남 가라오케 살인만 검색해도 사고가 종종 터지는데 전부 혼자 가서 업소 바가지에 개인이 싸우다가 사고가 터져요.



제일 안전한 방법은 믿을만한 실장을 통해서 업소를 방문하면 바가지 위험도 없고 문제가 생겼을때 실장님이 처리를 해주니 문제 생길일이 없어요.


다낭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하게 밤문화를 즐기시려면 카톡 vipdanang 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견적과 일정을 짜드리니 믿고 연락하시길 바랄게요.

조회수 16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