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VIP

다낭 밤문화 가라오케 주의할 점

베트남 다낭 바문화 하면 대표적인게 가라오케(KTV)인데요. 그만큼 다낭에는 가라오케도 많고 즐겁게 밤문화를 즐기시고 가시는분도 많지만 바가지나 사기 내상을 당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세요.


베트남은 유흥이 한국보다는 훨씬 저렴하지만 다른 동남아에 비해서 가격은 좀 더 비싼편이에요. 그 이유가 아가씨들 비용이 제일 많이 나가는데요. 그래도 베트남 사람들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외모가 많이 있고 순수한 면이 있어서 베트남을 많이 찾는거 같아요.


그래서 다낭 유흥 가라오케를 즐기실때 주의할점을 정리 해드리도록 할게요.


가격

일단 가격대부터 알고가면 바가지나 사기당할 확률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실장이나 업소마다 차이는 조금씩 있지만 4명이 왔을때 기준으로 할때 맥주세트라면 숏 180~210불 사이이며 롱은 220~250불 사이라 보시면 돼요. 양주세트로 하면 숏 200~220불 롱은 250~280불 사이라 보시면 됩니다. 인원수에 따라서 가격도 조금씩 차이가 있고 다낭 평균 대략적인 가격이니 참고만 하시면 돼요.


초이스 팁

일단 들어가면 초이스부터 시작하는데 개인적으로 6시 초이스를 추천드려요. 가라오케 아가씨들은 보통 6시 첫출근 하는데 첫초이스할때 에이스부터 빠져나가니 너무 늦게 오시면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초이스하기에 힘드실 수 있어요.


또한 초이스 할때는 너무 예쁜 아가씨보다는 자신을 바라보며 살짝 미소짓는 아가씨를 초이스 하는게 내상 확률이 줄어들어요.

가라오케 출근하는 친구들도 사람이기때문에 일하기 싫은날이 있는데 그런 아가씨들은 초이스할때 티가 납니다. 너무 외모만 보고 초이스 하면 내상당할 확률이 올라가니 외모하고 느낌이 가는 친구를 초이스해서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랄게요.


숏? 롱?

일찍 오셔서 초이스할때 개인적으로는 롱을 추천드려요. 일단 숏하고 5만원정도밖에 차이가 안나고 롱으로 하시면 룸에서 놀다가 2차 다른 술집이나 클럽 풀빌라에서 하루종일 놀 수 있어서 롱을 추천드려요. 또한 아침까지 있을때 마음이 잘 맞는다면 다음날에 개인적으로 만날 수 있기도해요.


위험한점

베트남은 사회주의 국가이고 자존심이 쌘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특히나 해외라면 안전에 신경을 더 쓰시는게 좋아요.

보통 뉴스에 나오는 사건들을 보면 혼자서 가라오케 갔다가 술도 마신김에 한국처럼 막 대하면 사고가 나는곳이기도 해요. 물론 업소에서 먼저 시비를 걸진 않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갔을때 바가지나 아가씨 문제나 의사소통 문제로 오해가 있을 수 있어요. 그럴때는 안전하게 한국 실장을 끼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문제가 생겨도 실장이 해결해주니 자신이 직접 화를내지 않으시는게 좋아요.


다낭에 오신다면 장실장으로 연락주시면 가라오케부터 에코걸, 마사지, 투어까지 전부 책임져드리니 장실장 카톡 vipdanang 텔레그램 vipdanang1 으로 연락주셔서 견적 짜보시고 안전한 여행 하시길 바랄게요.







조회수 3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