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은 인구 113만에 끝에서 끝까지 30분이면 갈 수 있는 도시이며 도로도 잘 되어있는데요.
그래서 이동시간도 짧고 그 작은 도시안에 업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서 갈 곳이 많은 곳이에요.
하지만 단점으로 베트남은 사회주의 국가로 겉보기에는 알아보기 힘들어서 정보를 얻고 가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낭 밤문화 지도를 통해서 여행객분들이 업소를 찾기 쉽게 주소와 지도를 가지고 정리를 해드릴까 해요.
이 글로 다낭에 밤문화를 즐기러 오시는 여행객분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마사지
베안스파
일단 마사지라 하면 간단하게 베안 스파라는곳이 있어요.
다낭에서 많이 유명하기도 하고 안에도 깨끗해서 많이 찾는 핸플샵중 하나입니다.
본게임 들어가기전에 베안 스파에서 마사지도 받고 힐링도 하고 간단하게 풀고 나오시기에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베안 스파는 기본 한시간 50달러에 아가씨 팁은 20만동이지만 베안 스파하고 제휴가 된곳이여서 다낭 장실장을 통해서 예약을 하시면 할인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한 곳중에 하나예요.
더킹 스파
더킹스파 같은 경우는 일반 핸플 업소와 다르게 1호점과 2호점이 있는곳이에요.
그나마 베안스파처럼 한국사람이 가기에 부담이 없는 핸플샵중에 하나이며 손님 만족도로 보았을때 베안스파가 조금 더 높긴 했어요.
베안 스파를 다녀오셨는데 다른 핸플샵을 방문하고 싶으신분이나 베안스파가 예약이 꽉 찼을때 가기에 괜찮은 핸플샵중 하나예요.
청룡열차
청룡열차는 다나시티 호텔에서 팔라스 호텔로 이전한 업소니 옛날에 이용하신분은 참고하시는게 좋아요.
다낭 한인타운이 있는 팔라스 호텔로 이동하여 찾기도 쉬워졌으며 새로 오픈해서 더 깔끔해서 좋은 느낌이에요.
여기 시스템은 A코스하고 B코스로 나뉘어요.
A코스는 40분동안 얼굴팩 이랑 바디 마사지 탈거 다 타주고 남은 20분은 핸드로 마무리를 해주는것이고 B코스는 A코스랑 같은 시스템이며 마무리만 BJ로 바뀌는 코스예요.
청룡열차 가격은 A코스 160만동 B코스 180만동이며 이 가격대에 핸플과 BJ는 조금 아쉬운 편이지만 그나마 깔끔한 샵이긴 해요.
화월루
화월루는 베트남 다낭 불건마 업소중에서 규모가 가장 큰 건물이 인상적인 곳이에요.
하지만 외벽은 조금 낡고 일본식 느낌에 좋게말해 빈티지가 나는 인테리어에요.
또 다른 느낌으로는 미러룸 초이스가 있어서 특색이 있고 규모가 큰만큼 사우나도 준비되어있어요.
처음에 말한 규모가 큰만큼 매니저도 많이 있는편이며 단점으로는 현지느낌 나는 매니저도 많이 보여요.
하월루는 핸플만 하는곳도 아니고 붐붐만 하는곳이 아닌 핸플코스하고 붐붐코스 모두 다 가능해요.
가격은 코스마다 차이가 많은데 300만동부터 500만동까지 약 15만원부터라고 보시면 돼요.
페트로
지금은 많이들 하고있지만 원래는 다낭에서 유일하게 초이스가 가능한 업소였어요.
한때는 하월루와 투탑인 업소였지만 이제는 큰 특색이 없어서 많이 약해진 곳이기도 해요.
오래된 업소인만큼 공까이 물량도 많으며 시스템도 잡혀있지만 다낭에 괜찮은 업소가 너무 많아졌기때문에 아쉬운 업소예요.
사쿠라
사쿠라는 DLG호텔에 있는 붐붐 마사지샵으로 한국인 매니저가 있는 곳이에요.
한국 사장님이 이것 저것 시도해보는지 옛날에는 포핸드도 했다가 단점이 많아서인지 지금은 투핸드만 하고있고 초이스도 가능했다가 초이스가 안되었다가 현재는 초이스가 가능한 업소이기도 해요.
시스템을 주기적으로 바꿔서 혼동이 올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가게에 신경을 쓰고 있는 곳이고 다시 초이스가 가능한 후부터는 손님이 많이 찾는곳이기도 해요.
가격은 250만동부터 400만동까지하며 전문마사지 1시간정도 들어가고 연애 40분 들어가는 코스부터 누루마사지도 있어서 색다른 느낌을 경험하시고 싶으면 사쿠라도 추천드립니다.
또한 손님들 얘기를 들어보면 사쿠라가 만족도가 높은편에 속했어요.
빨간그네
빨간그네는 다낭 붐붐 마사지중에 제일 유명한 업소라고 생각되는 곳이에요.
다낭에 불건마 받으시러 오시는분들중에 반 이상인 빨간그네나 사쿠라를 선호하신걸로 기억하기도 해요.
이 업소는 호텔을 통째로 빌려서 운영하기도 하고 다른 업소랑 다르게 차별화 둔거라면 대표적으로 그네코스라는게 있네요.
일단 빨간그네 업소는 기본적으로 초이스는 되지만 그네코스는 약간에 스킬이 더해져서 초이스가 없어요.
그네코스를 선택하신다면 전문가 공까이가 와서 천장에 달린 천으로 위에서 왔다갔다하면서 기술적으로 서비스를 해주는 특이한 코스예요.
서비스가 끝나고 따로 전문 마사지 1시간정도가 들어가기도 하고 가게 사정에 따라서 마사지 먼저 받고 그네코스 받고 할때도 있는 코스예요.
그네코스뿐 아니라 일반 붐붐마사지도 있기도 하며 붐붐마사지는 초이스를 하면 매니저가 다른 층수에 방으로 안내해주면 서비스와 마사지를 받으면 돼요.
빨간그네는 300만동에서 500만정동정도로 다른 업소보다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한번은 받아볼만 한 업소중에 하나예요.
가라오케
사실상 가라오케는 마사지샵과 달리 시스템도 거의다 똑같다 보시면 돼요.
또한 공까이들 외모도 어느때는 원오페라가 좋을때도 있고 어느때는 누민가라오케가 좋을때도 있어서 따로 특징이랄것도 없긴 해요.
그나마 다낭에는 가라오케도 많고 한국인 실장 통해서 가거나 정보를 알고가면 가격도 일정하니 사기 당할 일도 없어요.
그래서 다낭 밤문화 지도를 통해서 가라오케 위치정도하고 간단한 특징 주대정도 안내해 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다낭 평균적인 가라오케는 간단하게 4인 기준으로 1인당 맥주세트 숏이 200달러 롱이 230달러 정도 된다고 보시면 돼요.
여기서 양주세트로 하신다면 모두 포함해서 숏이 220달러 롱이 250달러 정도 돼요.
맥주세트는 보통 맥주 15캔에 과일안주하고 마른안주정도 나오고 소주세트는 소주 3병에 맥주5캔 과일안주, 마른안주 나오며 양주세트는 양주한병에 맥주 5캔 과일안주, 마른안주 이렇게 나온다고 보시면 돼요.
자기는 가라오케만 놀고 2차는 안나가고 처음부터 숏이나 롱 끊지 않고 아가씨가 마음에 들 때 숏이나 롱을 끊는다고 하시면 따로도 계산이 돼요.
가게마다 조금씩 차이는 대체적으로 비슷하며 맥주세트는 130불, 소주세트는 150불, 양주세트는 170불이며 아가씨 TC는 50불, 숏은 120불 롱은 150불이에요.
강남
다낭 강남 가라오케는 미케비치 아래쪽 무엉탄 호텔에 위친한곳으로 안틍 근처나 무어탄호텔 근처에 계실때 접근성이 좋은 곳이에요.
가라오케는 통건물이나 호텔건물 안에 있는경우가 많은데 특이하게 상가건물에 있어요.
업타운
업타운 가라오케는 예전에는 잘 나갔던 가라오케지만 사장도 몇번 바뀌더니 인기가 많이 사라져서 아쉬운 가라오케예요.
준코
다낭의 중심가 한강 용다리쪽에 위치한 준코 가라오케이며 용다리 지나갈때 여행객들이 일반 노래방으로 착각하는 곳이기도해요.
밤문화를 즐기러 온 사람들 보다는 일반 관광을 즐기러 왔다가 호기심에 가기도 하는곳인데 인기는 예전만치 않아요.
하지만 예전에 아주 잘 나갔던 가라오케인만큼 체계적으로 잘 잡혀져 있어요.
빅뱅
한인타운에 위치한 빅뱅 가라오케이며 언뜻 보기에는 클럽처럼 생겼어요.
원래는 로컬업체였으며 한인 사장님이 인수해서 운영중이신데 로컬 가라오케 였던만큼 인테리어는 휘향찬란해요.
나름 특색있는 가라오케예요.
누민
한인타운 큰길가에 위치한 누민 가라오케예요.
누민 호텔 4층에 위치해 있으며 호텔 안 로비가 넓어서 입장할때 뭔가 있어보이는 곳이에요.
누민 가라오케는 기본은 하는곳이여서 손님분들이 대체적으로 만족했던 가라오케로 기억해서 예약하실때 첫 초이스타임을 노려보는걸 추천드려요.
원오페라
다낭 시내에서 공항쪽으로 5분정도 차를타고 가면 나오는곳이며 5성급 원오페라 호텔 안에 있는 원오페라 가라오케예요.
규모도 꽤 큰편이여서 방도 넉넉하고 일하는 친구들도 많이 있는곳중 하나이며 저녁6시 오픈하자마자 대기를 많이 하는곳이라 원오페라 가라오케를 가신다면 빨리 예약하시길 권장드려요.
벤츠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가라오케예요.
특이한게 누민가라오케 윗층에 위치해있으며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가씨들 외모가 좀 더 좋았어요.
하지만 손님들이 마인드가 아쉽다는 평이 있던곳이니 너무 외모만 보고 초이스 하지 마시고 잘 웃어주는 친구를 초이스하면 내상 확률이 줄어들거예요.
하와이
하와이 가라오케는 한 건물이 가라오케인 곳으로 겉 보기에도 특색이 있는곳 처럼 보이기도 하고 로컬 가라오케 같이 보이는 곳이기도 해요.
하와이 가라오케의 장점은 늦은시간까지 하는 장점이 있어요.
에덴
에덴 가라오케는 다낭 중심가에 조금 떨어져 있어서 숙소가 근처라서 가기에는 무리가 있는곳이에요.
여기도 한국인이 찾는곳이긴 하지만 다른곳보다 접근성 문제로 인기가 많지 않아서 물량이 크게 많지는 않아요.
깔끔하고 조용한 가라오케를 선호하시는분이 찾기에는 좋으며 한국인이 찾는 가라오케라 다른곳을 대체하기에는 괜찮아요.
이렇게 2024년도 다낭 밤문화 지도로 마사지나 가라오케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설명글을 써두었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길 바라며 지금 소개해드린 모든곳은 다낭 장실장이 예약관리를 하고있으니 언제든지 카톡 vipdanang 텔레그램 vipdanang1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안전하게 모시도록 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