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VIP

다낭 여행 장점 및 꿀팁 방출


안녕하세요 장실장이에요.


요즘에 코로나가 끝나고 해외여행을 참 많이들 나가시는거 같아요.


하지만 가족들, 친구들이랑 시간 맞추기도 어렵고 막상 혼자 말도 잘 안통하는 외국으로 떠나려니 조금 막막하기도 하실거에요.


오늘은 다낭 장실장이 남자 혼자 여행을 왔을때 꿀팁들을 몇가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다낭은 공항, 도심지와 거리가 멀지 않아요.


또한 도시의 크기가 큰 편이 아니라 이동도 쉽고,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와서 크게 어려운 여행지는 아니에요. 경기도 다낭시 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니까요.


꿀팁 첫번째 비행기


이제 여행을 계획하려면 가장 먼저 비행편을 해결 하셔야 해요.


비행기를 예매하실때는 비엣젯 항공은 피하는걸 추천드려요.


저가 항공사들이 좌석이 좁고 불편한건 다들 아실거에요. 하지만 저렴해서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저 장실장도 저렴해서 저가항공사를 많이 이용한답니다.


하지만 저가항공사중에서 꼭 피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항공사가 있어요. 바로 비엣젯 항공이에요.


연착과 불편한 좌석으로 아주 악명이 높은 항공사에요. 저 장실장도 인천 - 다낭을 왕복할때 기존 스케줄보다 3시간 연착된적이 있어요.


소중한 시간내서 여행 오셨는데 처음 일정부터 망치면 속상하겠죠? 좌석도 좁고 연착이 자주되는 비엣젯은 비추천 드립니다.


상황이 괜찮으시면 베트남항공, 아시아나, 대한항공 등 국적기를 추천드리고,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에어서울, 티웨이 추천드려요.


꿀팁 두번째 이미그레이션


혹시 해외여행이 첫 여행이시라면 입국조차도 무서워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막상 해보시면 진짜 별거 없는게 이미그레이션이에요.


코로나가 끝나고 정규 운항편이 많아졌기 때문에 가끔씩 비행기가 몰리는 시간에는 이미그레이션에서 한시간 이상씩 잡아먹는 경우가 있어요.


내가 도착해서 일정이 빡빡하다, 또는 공항에서 시간이 지체되는게 싫다 라는 분들은 패스트 트랙을 예약 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그리고 짐을 최대한 줄여서 부치는 수하물 없이 간단하게 기내수하물만 들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한국처럼 빨리빨리 케리어가 나오실거라고 생각하시면 안돼요.


한인마트, 롯데마트 등등 필요한 물품은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충분히 구매가 가능하니, 짐은 최대한 간단하게.


꿀팁 세번째 유심


한국에서 유선전화를 꼭 받아야 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오셔서 구매를 하시는게 좋아요.


비용도 로밍보다는 저렴하구요. 공항에서 짐찾으러 나가는길에 유심 파는곳이 아주 많아요.


공항에서 유심을 판매하는 직원들은 한국말이 조금씩 가능하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돼요. 안내자료도 한국어로 되어있으니까요.


꿀팁 네번째 택시


이미그레이션을 통과했어요. 동남아 특유의 꿉꿉함과 따듯한 날씨가 반겨줄거에요.


입국장도 문제없이 통과했고, 유심도 해결하셨으니 이제 택시를 타고 호텔로 가셔야겠죠?


아무 택시나 타면 안돼요. 그랩이라는 어플로 택시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한글로 되어있기도 하고, 사용법이 카카오택시와 비슷해 사용법이 어렵지 않아요.


공항에서 미터기 택시를 탄다고 해도 그랩 택시랑 심하게는 2배가량 금액이 차이날때도 있으니 꼭 그랩을 추천드려요.


꿀팁 다섯번째 환전


동은 한국에서 환전해오시는건 정말 비추천이에요. 현지에서 환전하는게 가장 환율이 좋아요.


저 장실장은 여행오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환전도 같이 진행하고 있어요.


공항보다 좋은환율에, 롯데마트 금은방 기준 환율로 다낭시내 어디든 배달이 가능하답니다.


30만원 이상부터 배달이 가능하니, 여행을 시작할때, 준비해온 현금이 다 떨어졌을때 장실장에게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여행을 마치고 생각보다 돈이 많이 남았을때, 장실장에게 판매도 가능하니 편리해요.


꿀팁 여섯번째 일정.


남자 혼자 여행 오셨으면 관광도 관광이지만 보통 유흥도 많이 생각을 하실거에요.


여기 적기에는 너무 방대한 다낭 유흥 정보들이라서 저 장실장에게 연락주시면 맞춤 일정으로 추천드릴게요.


유흥 뿐만아니라, 관광, 맛집 추천까지도 가능해요.


획일화된 일정이 아니라 무엇을 원하시는지, 시간대, 위치별로 다른 일정들을 맞춤으로 추천해드리니 걱정마시고 편하게 문의주시면 돼요.


오늘은 이렇게 다낭 남자 혼자여행 꿀팁을 정리해보았는데요.


혼자 여행하려니 막막하고 두려운 기분들을 장실장이 해결해 드릴게요.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조회수 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