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VIP

다낭 유흥시에 준비할것과 주의해야 하는 정보



다낭 여행시에 준비해야 할 것

  1. 여행 기간

  2. 항공권

  3. 여행 비용

  4. 음식

  5. 숙소

  6. 환전



  • 여행 기간

다낭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을 오실때 첫번째로 생각해야할 것이 여행 기간인데요.

처음 다낭 오신다면 며칠을 여행 해야할지 고민이 되기도 하실거예요.

일단 보편적으로 다낭 관광을 하시는분이나 유흥을 하시는분들을 보면 보통 3박4일정도를 기준으로 둡니다.

간혹적으로 2박을 하시고 가시는분들도 계신데 2박은 짧다고 하시면서 아쉬워 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이였어요.

또한 4~5박까지 여행하시는분들도 계셨는데 5박이 넘어가시는 분들은 지루하다라는 의견도 있었는데 좋게말해 여유롭다라고 하셨네요.

그래서 다낭같은 경우는 한국에서 거리도 그리 멀지 않으며 부담없이 올 수 있는곳이기때문에 3~4박정도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항공권

다낭은 인기가 많은만큼 항공편도 많은 도시이며 그만큼 항공권도 저렴한곳이기도 해요.

항공편 시간은 원하시는 시간을 선택하실 수 있을만큼 많으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항공권 선택하실때 고민이신분들이 항공권 가격일텐데요.

자금적으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대한항공이나 국적기 타고오시는게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여행을 시작하실거예요.

하지만 항공권으로 아낀 돈으로 관광이나 유흥에 좀 더 여유롭게 쓰시고 싶으신 분들은 저가항공을 타도 괜찮아요.

한국에서 다낭까지는 대략 5시간 정도로 가격이 걱정이시라면 저가항공을 타고 오셔도 될만한 거리에요.

저가항공으로는 우리나라 제주항공이나 티웨이항공, 진에어등이 있으며 베트남 저가항공 비엣젯항공도 탈만해요.

여기서 몸이 너무 크거나 조금 더 돈을 쓰고 싶다하시면 베트남 국적기 베트남 항공으로 타시면 딱 적당하실거예요.


  • 여행 비용

다낭을 여행하신다면 당연히 중요한것중 하나가 여행 경비입니다.

다낭여행을 관광 목적으로 오신다면 항공권 호텔비 빼고 하루에 10만원이면 넉넉한 편이에요.

하지만 유흥을 섞는다면 당연히 가격은 올라가는데 대략적인 가격을 아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해드릴게요.

일단 유흥도 종류가 많아서 마사지투어로 하신다면 비교적 저렴하게 쓰실 수 있어요.

마사지 투어같은 경우는 하루에 한두번씩 마사지를 받는다 생각하시고 오후에는 건전마사지나 이발소 케어를 하고 저녁에는 핸플 마사지나 붐붐 마사지를 받는 기준으로 하면 하루에 유흥만 100달러(약 135,000원) 정도 하고 그외에 이동비 식대 등등이 들거예요.

여기서 다낭 유흥중에 만족도가 제일 높은 코스라 하면 오후에는 마사지 저녁에는 가라오케나 에코걸을 즐기시는 분들이에요.

건전 마사지를 받을시에는 팁포함 약 20달러 핸플마사지는 약 50달러 붐붐 마사지는 약 80달러 정도 해요.

가라오케나 에코걸은 인원이나 술종류 숏이나 롱 등 가격이 차이는 있지만 간단하게 4인기준 맥주세트 숏으로 할시에 220달러정도 롱으로 할시에 250달러 정도 한다고 보시면 돼요.

그래서 다낭 여행동안 3일 모두 유흥을 즐기고 싶다 하시면 패키지를 선택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고 하루정도 맘편히 즐기고 싶다 하시면 콤보를 선택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예요.



  • 음식

해외여행 오실때 음식이 많이 안맞아서 걱정이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베트남 다낭 같은 경우는 동남아 국가중에 그나마 한국인이 식사하시기에 잘 맞는 나라중에 하나예요.

또한 다낭은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는 도시라서 한식도 꽤 잘 되어있어 부대찌개나 삼겹살, 국밥이나 중국집 마라탕까지 모두 있으니 먹는거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하지만 다낭 오셔서 음식을 드실때 주의할점은 물을 조심해야 해요.

다낭도 동남아 국가 베트남이란 나라여서 물에 석회질이 있으니 물드실때는 생수병에 있는 물을 드시거나 생수가 아니시라면 최소한 베트남 로컬물은 마시는거는 자제하시고 고급식당에서 물드시는걸 권장드려요.

특히나 한국은 물이 깨끗한 나라여서 다른 나라사람보다 물에 대한 내성이 적으니 너무 저렴한 쌀국수보다는 깔끔한곳에서 식사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숙소

베트남 다낭은 숙소 가성비가 좋은 나라중에 하나예요.

특히나 5성급 호텔도 하루 10만원 대에 1박을 할 수 있는 나라이며 유명한 호텔들도 많이 있는 곳이에요.

다낭에 괜찮은 호텔이라면 한강쪽에는 노보텔이 있으며 미케비치쪽은 그랜드 투란, 무엉탄 럭셔리, 포포인츠 호텔등이 있으며 거리가 조금 외진곳중에 가성비가 좋은 호텔은 골든베이 호텔이 있어요.

그리고 베트남 다낭에서 유흥을 하신다면 4성급 1인실이나 풀빌라도 괜찮은곳이긴 해요.

풀빌라 같은 경우는 성수기 비성수기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많이 나지만 대략적으로 3베드룸같은 경우에는 40만원부터 시작이며 4베드룸은 90만원 이상해요.

다낭에 장실장은 풀빌라도 제휴된곳이 많이 있어서 아고다보다 저렴하게 하루에 대략 10만원에서 20만원 할인 가능하며 운이 좋으면 30만원 이상도 할인이 되어 3박이면 100만원까지도 할인이 되니 풀빌라가 고민이신분들은 장실장에게 연락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환전

다른나라나 베트남 다낭에 여행오실때 환전이 은근 고민이기도 해요.

환전같은 경우는 보통 은행에서 바로 베트남동으로 바꾸시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면 수수료가 12%가 들어서 비추천해요.

그렇다고 환율 우대로 달러를 바꾸고 다시 베트남에 와서 환전을 하면 번거러움도 있고 환율 우대는 100만원 까지만 가능해요.

그러니 이 글을 보시고 간단한 마사지 예약이나 패키지 예약을 하신다면 환전까지 신청하시면 돼요.

특히나 한국돈만 환전하고 있어서 환율도 좋기도 하며 다낭 호텔이던지 카페던지 계신곳 말씀만 해주시면 30분 내로 가서 환전을 해드리고 있어요.

또한 여행하시다가 베트남돈이 남으신다면 남은 베트남돈은 한국돈으로 계좌이체까지 해주니 여행 하시는분들이 만족도도 높고 추천드리니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이렇게 다낭 유흥이나 관광 여행하실때 준비할것이나 주의할점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아직 설명을 다 못한거나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24시간 언제든지 다낭 장실장 카톡 vipdanang 텔레그램 vipdanang1 로 친구추가하셔서 편하게 연락주세요.

조회수 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