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에는 밤문화뿐 아니라 여러 관광이나 휴양도 가능한 곳인데 밤문화만 즐기시다 쉬고 싶거나 회사 직장 동료나 가족과 휴식을 하고싶으실때 가볼만한 관광지나 코스를 안내해 드릴까해요.
일단 경비같은경우는 항공권 호텔 빼고 1인 하루에 10만원이면 넉넉해요.
고급진 레스토랑도 한두번 갈 수 있는 돈이고 관광 입장권이나 이동 전부 가능하다 보시면 돼요.
개개인마다 돈 쓰는 스타일이 달라서 밤문화를 같이 즐기시는분들은 하루에 50만원도 부족하신분도 많으시니 여행 목적에 따른 경비를 보시면 돼요.
음식 퀄리티를 낮추고 불편한 이동수단을 사용하면 1인 하루 경비 10만원에서 덜쓰면 5만원도 가능한데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일단 다낭같은 경우는 크게 3가지 코스로 나뉘어요.
첫번째로 바나힐 코스 두번째로 호이안 코스 세번째로 다낭 시내 코스 이렇게만 알아두셔도 돼요.
바나힐 같은 경우에는 바나cc로 골프장을 오시는분도 많으신데 거기서 5분만 더 가면 바나힐 테마파크로 가는 케이블카를 타실 수 있어요.
바나힐 테마파크 입장료+케이블카 같은 경우는 베트남돈으로 약 90만동 정도 하며 케이블카 20분정도 타고 유명한 골든브릿지나 바나힐 테마파크에서 놀이공원 및 관광을 하시면 넉넉잡아 3시간이상은 즐기실 수 있는 코스중 하나에요.
저녁에 다낭에 오신다면 다낭타워같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나 바빌론스테이크도 추천드리며 야시장이나 유람선을 타보시는것도 좋아요.
두번째로 호이안 코스 같은 경우에는 풍경 분위기가 고즈넉해서 다낭 오신다면 한번쯤 꼭 가보시길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저 같은 경우는 밤문화로 오신분이라도 호이안은 한번 안내해드리기도 해요.
호이안 가실때는 오행산 동굴체험도 하고 바구니배 체험도 할 수 있고 호이안 올드타운에 도착하면 호이안 소원배도 타고 야경도 즐기며 호이안에 전통 문화를 천천히 즐기시기에 좋은 곳이에요.
마지막으로 다낭 시내 투어같은 경우는 한시장이나 핑크성당 영흥사등 다낭 시내를 자유롭게 다니면서 숨어있는 맛집이나 카페투어도 하기 좋은 코스에요.
관광하다가 시간이 남으면 카페에서 쉬거나 쇼핑센터에서 쇼핑도 하고 마무리를 하기에 좋은 코스라 보시면 돼요.
이렇게 해서 바나힐, 호이안, 다낭시내코스를 3일에 거쳐서 진행하면 베트남 다낭 오셔서 만족할만한 여행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다낭 시내여행에서 도움을 받으시려면 미리 여행이라고 있는데 가이드부터 차량렌트 입장권 예약 마사지 예약 레스토랑 예약 등을 수수료없이 예약해서 저렴하며 맞춤여행으로 개인 일정에 맞게 진행하여 만족도가 높아요.
무조건 다 할 필요없이 자신에게 필요한것만 골라서 예약하면 되니 자유여행하고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합친것이라 보시면 돼요.
다낭 미리여행은 카톡 danang7777 으로 연락 주시면 돼요.
Comments